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생비주얼사진관 건대점

얼마 전 건대입구역에 있는 무인 사진관인 인생비주얼사진관에서 프로필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안에 들어가면 아무도 없고 이렇게 예쁘게 꾸며진 매장만 덩그라니 있는데요!

들어가면 방송으로 키오스크 옆 수화기를 들어달라고 하세요.

수화기를 들면 키오스크에서 찍고싶은 사진을 선택하라고 안내를 해주십니다. 뭔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기분이었어요 ㅎㅎ

다양한 사진컨셉과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흑백사진을 한번도 찍어보지 않아서 찍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흑백에서 네컷 얼굴 프레임으로 골랐습니다.

근데 네컷이나 여섯컷이나 사진은 한장이라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한컷이 제일 나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다 고르면 카톡으로 안내가 옵니다.



2번방으로 들어오세요 카톡이 와서 사진찍으러 입장!

한켠에 꾸며져 있는 화장대에서 입술도 다시 바르고 정리를 하고요!

사진을 찍는 스튜디오는 두개가 있어요.

스튜디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행거 하나와
가운데 벽 속에 카메라, 모니터, 양쪽으로 조명이 있어요.

방송에서 안내해주시는대로 벽에 달린 카메라를 보며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봅니다ㅎㅎㅎ

 

 

촬영을 마친 후 15-20분 정도 기다리면 원격으로 보정을 해주신다음 매장 안 프린터기로 인화를 해주십니다.
카톡으로 프린터기를 확인하세요 하셔서 두근두근하면서 확인해본 결과물!!!

디지털 파일도 카톡으로 주셔요ㅎㅎ

 

짜잔! 제 프로필인데 저는 이사진이 저답게 잘나와서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장점: 혼자 찍는거라 부끄럼이나 어색함이 덜하다, 그래서 가격도 저렴하다.
단점: 사진 셀렉을 하는 것이 아니라 원격으로 알아서 셀렉해서 보정해주신다.

제가 생각했을 때 단점은 셀렉이 불가하다는 점 빼곤 없는 것 같네요!
저는 이번에 혼자 사진을 촬영했지만 다음번에도 혼자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저렴하게 추억 남기러 또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