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성수 큐뮬러스 샌드위치

지난 3월 성수에 있는 유명 샌드위치 맛집 큐뮬러스에 다녀왔어요~
골목 사이에 간판도 없는 것이 요즘 성수의 트렌드인지 ㅎㅎㅎㅎ
위치만 보고 여기인가 하며 찾아갔네요.

 

내부는 이렇게 기다란 원테이블 하나와 벽에 붙어있는 다이좌석이 전부랍니다.

메뉴는 이렇게!

트러블 핫소스&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와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트러플 핫소스와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크기가 가늠이 가시나요? ㅎㅎ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는 두께가 상당해서 먹는데에 조금 어려움이 있었지만
두 메뉴 다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가면 꼭 풀드포크랑 그린빈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를 먹어보려구요!

 

위치는 성동구 성수동 1가 275-5 1층
월-일 11시-17시30분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성수샌드위치 # 큐뮬러스 #성수맛집 #로스트치킨샌드위치 #로스트비프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