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혜화 방탈출 덤앤더머 옵저버 테마 후기

혜화 덤앤더머에 방탈출을 하러 갔어요!

혜화 살고 있지만 친구가 없어 방탈출을 할 일이 거의 없는 나 ㅠㅠㅠ

혜화에서 지금까지 해본 방탈출은

시크릿 챔버에서 올드스쿨을 제외한 나머지 테마 전부,

키이스케이프 혜화잡화점, 파파라치입니다.



요새 핫한 곳은 비밀의 화원이랑 덤앤더머랑 룸즈에이? 인 듯 해요ㅎㅎ

검색해보다가 혜화 덤앤더머 옵저버가 그렇게 재밌다고 해서 예약 고고씽!!



방탈출 1n회 탈출 성공 95% 정도를 자랑하는 나와

방탈출 0회 해본 친구랑 둘이 했어요.

가격은 2인 44000원

온라인으로 예약할때 2만원 먼저 예약금으로 결제하고, 당일 나머지 금액 계좌이체하면 현금할인 1인당 천원씩 할인해줍니다.

포토존


옵저버 입구는 이렇게 바로 보여요 ㅎㅎㅎ

덤앤더머는 특이하게 학교 컨셉이라서 예약도 수강신청이라고 하고.....

이렇게 성적표를 줍니다ㅎㅎㅎ힌트는 무제한으로 주는 것 같은데 힌트 1번쓰면 B 2번쓰면 C 3번쓰면 D고 그 이상은 탈출 실패로 간주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힌트 총 3번써서 D로 탈출 성공했어요! 시간 얼마 남았었더라?? 약 10분정도 남기고 탈출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인터넷으로 후기 찾아봤을때는 탈출을 못한 사람들이 꽤 많았어서 긴장했는데

스무스하게 잘 풀었습니다.

전자장치가 엄청 많은편이고 인테리어도 좋고 아주아주아주 만족스러웠던 꽃길 테마였어요.

좁은 공간도 있고 움직일때 특수성때문에 치마나 힐을 비추하고 무조건 바지에 편한 신발 추천!!ㅋㅋㅋ

우리는 두명인데다 한명은 방탈출 경험 0회 였어도 거의 안막히고 잘 풀었어요.

근데 얼마나 남았는지를 몰라서,,,,, 거의 마지막쯤에 뭔가 시간이 얼마 안남았고 얼마나 더 풀어야하는지 모르니까 시간 압박에 머리가 굳어서 힌트 아깝게 써서 조금 아쉬웠어요 ㅋㅋㅋ우리는 거의 마지막에 힌트 3개를 몰아썼는데

돌이켜 생각해보면 힌트 쓸만한 것은 1개?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았고 방탈출 센스가 있으면 막히는 곳 없이 후루룩 충분히 재밌게 풀 수 있는 테마이면서도

자물쇠는 많이 없이 거의 다 전자장치여서 엄청 재미있고 신기했어요!!!!!!!!

최근에 했던 강남 서울이스케이프룸 유럽횡단 야간열차에 이어 인생 테마였습니다!!!!!

추천추천~~~~~